디월트, 국내 출시 24주년 기념 이벤트 성료
디월트, 국내 출시 24주년 기념 이벤트 성료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1.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참여자 3779명 전원에게 ‘럭키 옐로우바그’ 증정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국내 런칭 24주년을 기념해 지난해 9일부터 12월까지 진행한 ‘럭키 옐로우박스’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럭키 옐로우박스는 기간 중 온오프라인 대리점에서 디월트스탠리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400명에게 디월트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였다. 

이번 이벤트는 본래 9월28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대리점주를 위해 12월5일까지 연장했다. 총 3779명의 고객들이 참여했고, 기간 연장과 더불어 상품 라인업 및 수량을 추가해 기존 2400명에서 3779명의 참여자 전원 증정으로 럭키박스 상품 수령 인원을 늘렸다.

또 럭키 옐로우박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36명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 등수에 따른 경품을 별도로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했다. 

1등(2명)은 45만원 상당의 ‘60V MAX 플렉스볼트 블로워(DCMBA572X1)’, 2등(10명)은 20만원 상당의 ‘12V MAX 3.0Ah 컴팩트 임팩 드라이버(DCF801L2)’, 3등(60명)은 6만원 상당의 ‘12V MAX 3.0Ah 리튬이온 배터리(DCB124)’를 선물했다. 

이 회사 홍성완 대표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많이 지친 고객들에게 제품 구매 뿐만 아니라 선물을 받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대리점주의 판매 증진 및 격려를 위해 럭키 옐로우박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많은 지지와 응원에 보답하는 제품을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