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툴, 신제품 이동식 집진기 ‘CT 15’ 출시
페스툴, 신제품 이동식 집진기 ‘CT 15’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1.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2kg 컴팩트로 무장한 가성비 끝판왕 집진기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 및 제작된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가 시공 현장, 전문적인 작업장 및 사무실 청소 작업에 적합한 컴팩트형 이동식 집진기 ‘CT 15’를 출시했다. 

이동식 집진기 ‘CT 15’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11.2kg의 가벼운 무게로 탁월한 이동성을 자랑한다. 15리터 컨테이너 용량으로 건식 및 습식 집진이 가능하고, 컨테이너 용량을 온전히 사용 가능한 구조이기에 필터백 교체 없이 장시간 작업 가능한 가성비 넘치는 집진기라는 평가다.

또 뛰어난 성능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평소 페스툴 제품을 사용하는데 높은 가격으로 망설였던 고객들에게는 쉽게 접근 가능한 제품으로 손꼽힌다. 

이 제품은 제어식 고성능 터빈을 통한 집진 출력이 가능하며, 15리터 컨테이너 용량을 완전히 사용할 수 있어 오랜 시간 중단 없이 지속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또 컴팩트하고 안정적인 설계 구조 및 스틸 축으로 구성된 기어설계로 오랜 수명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집진과 송풍이 가능한 효율적인 2-in-1 시스템과 터치 콘트롤 패널 장착으로 장갑을 낀 채로 버튼인식이 가능해 현장 작업자들의 편의를 더했다. 청소용 액세서리인 크레비스 노즐과 업홀스터리 노즐이 기본사양에 포함되며, 평평한 수납공간이 있어 기타 작업 용품들 또한 편리하게 보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