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딘, 친환경 건축자재의 새이름 ‘우딘HAUS’
우딘, 친환경 건축자재의 새이름 ‘우딘HAUS’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1.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어 중문 월판넬 마루 창호 목재 등 “건강한 실내공간”
우딘의 인테리어 건축자재 브랜드 ‘우딘숲몰딩도어’가 ‘우딘HAUS’로 변경됐다.
우딘의 인테리어 건축자재 브랜드 ‘우딘숲몰딩도어’가 ‘우딘HAUS’로 변경됐다. 사진=우딘.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기업 우딘(대표 강원선)은 13일 ‘우딘숲몰딩도어’에서 ‘우딘HAUS’로 브랜드 이름을 변경하고 ‘친환경 힐링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2021년 성장 경영에 나선다고 밝혔다.

브랜드명 변경과 함께 우딘은 도어, 몰딩에 집중됐던 제품군을 도어, 중문, 월판넬, 마루, 창호, 목재 등 다양한 제품으로 확장했다. 또 대리점 영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도어와 몰딩 생산설비의 리노베이션을 꾸준히 진행한 바 있으며, 피노도어와 트로칼시스템 창호 공장을 신설했다.

그간 품질 좋은 브랜드로 알려진 ‘우딘숲몰딩도어’를 ‘우딘HAUS’를 통해 건강한 실내공간을 조성하는 건축자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게 우딘의 설명이다.

우딘 관계자는 “브랜드명 변경과 함께 우딘HAUS 상설 전시장 오픈을 준비하며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우딘HAUS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건강함과 안정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