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2021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
퍼시스그룹, 2021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12.29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5일까지 홈페이지 접수…신입은 인턴실습 후 최종면접

퍼시스그룹이 1월5일까지 2021년 상반기 직군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신입 7개 직군, 경력 5개 직군으로 진행된다. 신입사원 채용 상세 직군은 △경영관리(경영기획, 인사관리, 세무회계) △IT(IT시스템 개발/관리) △영업(국내영업관리, 해외영업, 영업기획, 온라인 영업관리) △기획(마케팅, 상품기획) △R&D(엔지니어) △제조(통합구매, 생산관리, 품질관리) △물류(고객관리)이다.

경력사원 채용 상세 직군은 △경영관리(세무회계) △IT(IT시스템 개발/관리) △영업(온라인 영업관리) △R&D(사무환경연구, 엔지니어) △제조(통합구매, 생산관리, 생산설비관리, 품질관리) 등이다.

신입사원 채용은 1차, 2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4주 인턴실습을 진행한 뒤, 최종 면접을 통해 합격 후 입사로 진행되는 채용 연계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한 기졸업자 혹은 21년 2월 졸업예정자는 21년 4월 입사 예정이다. 경력사원 채용은 1차,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공통 자격요건은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해 우대한다. 서류접수는 퍼시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1월5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퍼시스그룹 관계자는 “탐구정신, 열의, 이타심을 바탕으로 자신과 우리, 그리고 세상에 대한 올바른 책임을 다하는 사람이 그룹의 인재상이다”며 “퍼시스그룹과 함께 능동적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