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20일까지 ‘쓰리GO’ 연말 이벤트
보쉬 전동공구, 20일까지 ‘쓰리GO’ 연말 이벤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12.0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금액별 신세계 상품권…충전공구 신제품 추첨 행사도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연말을 맞아 18V 전동 충전공구 구매 시 선물을 제공하는 ‘쓰리GO’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보쉬의 전문가용 18V 충전공구 전 제품이며, 11월30일까지 진행된 원형톱 이벤트 대상 제품 ‘GKS 18V-68 GC’ 키트와 ‘GKS 18V-68 C’ 베어툴은 제외된다.

‘쓰리GO’ 구매 이벤트는 12월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해당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한 뒤 보쉬 멤버십 사이트 또는 보쉬 콜센터에 전화해 제품 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참여자는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금액에 따라 단계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 1매, 50만원 이상 구매 시 상품권 5만원권 1매를 증정한다. 또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상품권 5만원권에 보쉬 신제품인 만능 충전스크류드라이버 ‘Bosch Go’를 추가 제공한다. 구매 인증을 위한 영수증은 합산이 아닌 단일 영수증 금액 기준이다.

또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전원을 대상으로 ‘행운의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보쉬의 새로운 고성능 프리미엄 충전 공구 신제품 △바이터보 충전 각도절단기 ‘GCM 18V-305 GDC’ 베어툴(5명) △바이터보 충전 플런지쏘 ‘GKT 18V-52 GC’ 베어툴(5명) △바이터보 충전 그라인더 ‘GWX 18V-15 SC’ 베어툴(5명)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쓰리GO’ 이벤트 마이크로사이트와 보쉬 전동공구 웹사이트, 공식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올해 보쉬는 전문가용 전동공구 분야에서 바이터보와 엑스락 등을 통해 고출력∙고성능 혁신, 사용자 편의 혁신, 작업 안전 혁신을 이룬 공구를 대거 선보였다”며 “고객을 향한 감사의 마음으로 풍성한 연말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