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제안하는 ‘홈 스타일 컬렉션’
한샘이 제안하는 ‘홈 스타일 컬렉션’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11.2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튼, 블라인드, 러그 등 실측, 시공, AS 원스톱 서비스
한샘 홈 스타일 리스트가 고객 앞에서 블라인드 실측을 하고 있다. 사진=한샘.
한샘 홈 스타일 리스트가 고객 앞에서 블라인드 실측을 하고 있다. 사진=한샘.

한샘(대표이사·회장 강승수)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에 따른 맞춤형 커튼(Curtain), 블라인드(Blind), 러그(Rug)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패브릭 ‘홈 스타일 컬렉션’을 진행한다.

가까운 한샘 디자인파크의 패브릭 매장을 방문하거나 기획전을 통해 상담신청을 하면 한샘의 전문 홈 스타일리스트(Home Stylist)가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제품별로 실제 시공된 제품의 모습을 보며 상담이 진행된다. 오더 메이드(Order Made)로 패브릭 제품의 정확한 상담과 실측, 시공, AS 등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 페이지에서는 한샘의 인기 패브릭을 금액대별, 라이프스타일별로 구분한 5가지 패키지인 △호텔라이프 △신혼라이프 △감성라이프 △우리가족라이프 △프리미엄라이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각 패키지는 침실, 거실, 서재 등 실제 모델하우스 공간에 한샘 전문가가 꾸며놓은 패브릭 제품을 최소 70만원대부터 전시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집 꾸미기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한샘의 홈 스타일리스트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 상담부터, 실측, 시공, 사후AS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큰 장점이다”며 “온라인 기획전 페이지뿐만 아니라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에 있는 한샘 패브릭 매장을 방문하면 실제 제품 확인과 다양한 가격대에 맞는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샘에 따르면 겨울 시즌 집안 분위기 전환을 위해 커튼, 블라인드, 러그 등 패브릭(Fabric)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집안 공간에서 패브릭 제품은 색상 및 스타일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결정하는 핵심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패브릭 제품은 냉난방 효율에 도움을 주고 빛 차단, 사생활보호 등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중요성은 계속 높아지고 있고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에 스크린을 설치해 영화를 보는 홈시네마(Home Cinema) 트렌드나 홈파티(Home Party)를 하기 위해 집을 꾸밀 때도 패브릭 제품들은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