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조건축 산업의 미래는 밝은 희망
목조건축 산업의 미래는 밝은 희망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11.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신문의 창립 14주년 축하메세지 - (사)한국목조건축협회 회장 강대경

목재산업분야의 전문 정보지로서 목재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나무신문 창립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목조건축업계에서 추진하는 시장의 확대, 건축문화 발전을 위한 일련의 정책들을 알리고 공유하는데 나무신문의 역할과 활약, 나아가 변화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정보와 뉴스들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등 목재문화 활성화에 기여해 온 나무신문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정부에서도 환경과 에너지의 중요성을 재인식하는 등 목재 이용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목재이용법 등 목재산업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과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우리 한국목조건축협회에서도 목조건축 5-Star 품질인증 제도와 수퍼-E 주택인증 제도를 도입하여 변화하는 기후환경, 에너지환경, 생활패턴 등에 맞추어 선진기술이 접목된 양질의 목구조 건축물을 보급하고 올바른 목조건축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도전과 혁신 그리고 단결을 통해 변화에 도태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한다면 목조건축 산업의 미래는 분명히 밝은 희망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늘 우리의 밝은 미래와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도전과 혁신의 정신으로 열정을 아끼지 않은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나무신문의 창립 14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목재 관련 최고의 전문지로 자리매김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