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무료체험 등 이벤트 3종 세트 진행
보쉬, 무료체험 등 이벤트 3종 세트 진행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11.1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주 이용 후 구매 혹은 반납…프로코어18V 배터리 증정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바이터보브러시리스(Biturbo Brushless, 이하 바이터보) 제품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 구매, 퀴즈 형태의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

대상 제품은 바이터보 충전 원형톱 ‘GKS 18V-68 C’ 베어툴 및 ‘GKS 18V-68 GC’ 키트 제품이며, 제품별로 선착순 50명만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3주간 제품 금액 일부를 보증금으로 예치한 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무료 사용기간이 끝나면 제품 구매 또는 반납이 가능하다.

체험을 신청한 모든 사람에게는 제품에 부착 가능한 커넥티비티 모듈 ‘GCY 42’를 증정한다. 단 제품 반납 진행 시 GCY 42도 함께 반납해야 한다. 또 제품 구매를 확정한 모든 구매자에게는 보쉬 로고가 새겨진 겨울 잠바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17일까지 보쉬 전동공구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보쉬 전동공구는 같은 원형톱 제품을 대상으로 바이터보 구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11월30일까지 ‘GKS 18V-68 C’ 베어툴 또는 ‘GKS 18V-68 GC’ 키트를 구매한 후, 보쉬 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보쉬 콜센터를 통해 제품 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구매자 전원에게 보쉬의 프리미엄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 18V) 4.0Ah 또는 12.0Ah 배터리를 제공한다. 단 경품은 1인 1개로 제한되며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또 바이터보 제품군 확대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 ‘Who’s Next’가 마련됐다. 이벤트는 현재까지 출시된 바이터보 제품 출시 순서를 맞추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 30명을 추첨해 보쉬 로고가 새겨진 우산을 증정한다. 퀴즈 응모는 11월30일까지 보쉬 전동공구공식 커뮤니티 카페에서 진행하면 된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바이터보 제품군은 유선 공구와 동급의 강력한 성능 덕분에 신제품 출시마다 많은 전문가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며 “이에 바이터보 마케팅을 지속 확대하고 보쉬의 혁신 기술을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터보 기술은 올해 보쉬 전동공구가 주력하고 있는 전문가용 혁신 기술로, 보쉬의 새로운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 및 초강력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18V) 기술을 결합한 시너지 효과를 통해 충전 공구가 유선 공구와 동급의 고출력을 발휘하는 기술이다. 보쉬는 바이터보그라인더, 엑스락 그라인더, 원형톱, 각도절단기, 플런지쏘 등 다양한 혁신 제품군을 선보이면서 관련 마케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