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건축자재 쇼핑몰 홈즈 ‘입성’
에이스홈데코, 건축자재 쇼핑몰 홈즈 ‘입성’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11.0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재부터 시공사 선정까지…원스톱 쇼핑 핫 플레이스”
최순진 대표.
최순진 대표.

서울 지근거리 김포한강신도시 인근에 들어선 종합 건축자재 쇼핑센터 ‘홈즈’(HOMZ)에 에이스홈데코(대표 최순진)가 합류했다. 

벌써부터 수도권의 건축자재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홈즈는 도기, 타일, 석재, 페인트, 마루, 조명, 수전 등 건축자재 전문 업체들이 의기투합해 구축한 건축자재 종합 쇼핑몰이다. 여기에 인테리어 및 건축 시공사들이 함께 입주해 있어, 자재부터 시공사 선정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주요 입주 자재업체는 내서널라이팅(주), (주)에이스홈데코, 던애드워드, (주)대원상사, (주)대원상재, 디에이트레이딩, 베러하우스, LG전자, (주)대원세라믹스, (주)남우 등이다. 

홈즈 3층에 위치한 에이스홈데코 직영전시장은 231㎡ 규모의 체험형 매장으로 꾸며졌다. 쇼룸을 통해 제품정보를 손쉽게 이해할 수 있고, 상주하는 전문 매니저의 1대1 맞춤형 상담도 가능하다.

전시 품목은 ABS도어, 프리미엄 중문 마노아, 알루미늄 중문, 3연동도어, 폴딩도어, 시스템가구 등 에이스홈데코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우드슬랩(원목테이블), 플레이팅 도마 등 인테리어 가구와 소품도 가구디자인회사와 콜라보를 통해 새롭게 출시했다. 

에이스홈데코의 중문 특화 브랜드 마노아는 11.5㎜의 초슬림 알루미늄 중문이다. 투명, 철망입, 워터 큐브 등 20여 가지 디자인 유리 패턴과 블랙, 다크그레이, 크림화이트, 샴페인골드, 메탈핑크, 메탈블루, 흑니켈 등 다양한 프레임 컬러로 구성돼 있다. 

이에 따라 모던, 클래식, 내추럴, 빈티지 등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 인테리어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다. 전 제품에는 세균 증식을 방지하는 항균나노코팅과 안전접합필름이 탑재된 커버글라스 적용이 가능하다. 마노아는 슈퍼 슬림 도어, 슬라이딩 도어, 스윙 여닫이 도어, 파티션 등 총 11개 제품군으로 이뤄져있다.   

에이스홈데코 최순진 대표는 “정부의 6·17 부동산 대책 이후 김포한강신도시 아파트가 주목받으면서 알루미늄 중문, ABS도어, 가구 등 인테리어 수요가 증가 추세다”며 “직영전시장은 대리점, 건설회사, 인테리어 관계자, 소비자들에게 품질과 디자인을 선보이는 전략적 기지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순진 대표.

한편 김포 운양동에 자리잡은 홈즈는 총부지 5300평에 지상 3층 600평 전시장과, 건설사와 인테리어 시공사가 입주한 사무동, 물류창고 등으로 이뤄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