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기업’ 동화기업,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100년 기업’ 동화기업,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 황인수 기자
  • 승인 2020.10.1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기업(대표 김홍진)은 2020년 하반기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신입 모집 부문은 △경영관리 △설비 기술(기계) △설비 기술(전기) △생산 운영 △생산 관리 △연구 기획 △ERP 등 총 7개 부문이다. 경력은 △회계세무(해외) △세무 △법무 △인사 △스마트 팩토리 개발 △스마트 팩토리 기획 △IT 인프라 △영업(태양합성) 등이다.

신입 전형 응시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 혹은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 TOEIC, TOEIC Speaking, OPIC 등 공인어학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인적성 검사, 직무 면접, 인성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는 10월25일 일요일 밤12시까지 동화기업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중 입사 예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100년 기업으로 도약 중인 동화기업은 임직원이 일을 통한 행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조직문화의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며 “동화의 비전을 함께 실현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1948년 설립된 동화기업은 보드·건장재, 화학 사업을 아우르는 글로벌 기업이다. 2000년대 이후 말레이시아, 베트남, 호주 등 해외에 생산 법인을 설립하며 해외 진출을 본격화했다. 현재는 미국, 두바이, 인도에 판매 법인을 보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