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 ‘디 오리지널 스칸딕’ 캠페인
레이디가구, ‘디 오리지널 스칸딕’ 캠페인
  • 김오윤 기자
  • 승인 2020.09.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품등록 고객 ‘스칸딕 멤버십’ 평생 혜택…상품권 100%

레이디가구가 1일부터 스칸딕 시리즈 제품들에 대한 정품 구매를 독려하는 캠페인 ‘디 오리지널 스칸딕’을 시작했다. 정품 등록 및 후기 이벤트를 통해 100% 선물을 증정한다. 또 이를 기념한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스칸딕 시리즈는 북유럽 콘셉트의 원목 가구 브랜드로 레이디가구의 패밀리가구 라인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품질 대비 뛰어난 가성비로 원목가구 시장의 리딩 상품군으로 주목받으면서 유사 상품이 우후죽순 생겨난 상황이라는 게 레이디가구의 설명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오리지널 스칸딕 제품은 원목 소재를 사용하고 천연 수성 도료로 마감해 유사 상품들과는 차별화된 안전성과 견고함을 보여준다”며 “스칸딕 정품의 가치를 지키고 소비자의 혼란을 막기 위해 오리지널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스칸딕 정품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인증 코드가 담긴 페이퍼 라벨이 제품과 함께 동봉돼 배송된다.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해 연결된 페이지에서 정품 인증 코드와 주문 번호를 입력하면 정품 고객만을 위한 ‘스칸딕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칸딕 멤버십 회원이 되면 모든 레이디가구 공식몰(홈페이지)에서 스칸딕 시리즈 제품 구매 시 무상 A/S 1년 보증과 함께 평생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타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정품 등록 고객 중 추첨으로 1등과 2등에게 스칸딕 시리즈 가구 가운데 원하는 제품 하나씩을 무료 증정한다.

정품 등록을 마친 후 포토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선착순 지급한다. 레이디가구 전 제품 베스트 후기를 선정하는 ‘스타일링뷰(styling view)’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돼, 100만원 상당의 추가 경품 당첨 기회까지 노려볼 수 있다.

아울러 9월 중에는 스칸딕 제품 5% 추가 할인 공식몰 특별 프로모션도 예정돼 있다. 캠페인은 올해 연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며, 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