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BC Wood ‘2020 GBM’…접수시작
캐나다 BC Wood ‘2020 GBM’…접수시작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9.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30일에서 12월4일까지 온라인 개최…전문 통역사 제공

올해로 제17회 째를 맞이하는 캐나다 BC Wood ‘2020 글로벌 바이어스미션(GBM, Global Buyers Mission)’이 오는 11월30일에서 12월4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온라인 접수를 시작했다. 개최 날짜는 현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열리는 이 프로그램은 여전히 고품질의 가격 경쟁력 있는 캐나다 목재제품의 새로운 소스를 찾는 동시에 현재 공급 업체 동료들과 교류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는 기대다.

사전 등록을 마친 바이어는 △어느 때보다 많은 캐나다 공급업체 및 제조업체와 일대일 만남 △공급업체와 보다 생산적인 논의를 위한 ‘전시실’에 더 많은 시간 할애 △2주 전에 전시 업체 정보에 액세스해 만나고 싶은 회사를 찾고 조사하고 회의 일정 사전 조율 △어디에서나 온라인으로 공급 업체와 일대일 라이브 미팅 등을 이용할 수 있다.

BC Wood 한국 사무소 관계자는 “낮은 GBM 참여 비용으로 더 많은 직원의 참여가 가능하다. 사무실을 떠나지 않고도 캐나다 공급 업체로부터 직접 최신 시장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라며 “바이어 요청시 전문 통역사가 제공된다”고 밝혔다.

한편 GBM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실시간 화상 미팅 참석 △통역사와 화상회의 사전준비 △신규·구 공급업체 및 담당자 미팅 △제품·부문별로 공급업체 및 관심 제품 검색 △제품·회사 비디오 및 데모 보기 △관심 있는 최신 주제에 대한 업계 세미나 참석 △친목도모 네트워킹 이벤트 중 한 곳에 참여해 추첨 및 상품 수여 등이 진행된다.

검색이 가능한 주요 제품 및 공급업체는 △공학 목재제품_이차가공 품목 및 구성품, 조립식 주택 및 구조물 △통나무, 포스트&빔, 목재 프레임 주택 및 구조물, 목공품 & 완제품 △웨스턴 레드 시더(Western Red Cedar)를 포함한 특수 목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