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페이퍼, 와디즈 통해 정식 오픈
오버페이퍼, 와디즈 통해 정식 오픈
  • 김오윤 기자
  • 승인 2020.09.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스트 작품이 우리집 벽지로…펀딩은 9월30일까지

아티스트의 작품을 벽지로 만드는 감성 아트벽지 플랫폼 ‘오버페이퍼(5verPaper)’가 8월27일 와디즈를 통해 정식 오픈했다. 

오버페이퍼는 아티스트를 발굴해 유니크한 아트웍을 벽지에 담아 고객에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획일화된 흰 벽지에서 벗어나 개성과 예술을 원하는 공간에 담고, 아티스트는 더 많은 기회를 통해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오버페이퍼의 궁극적인 목표다. 

오버페이퍼는 흰벽지나 획일화된 기성품 안에서만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답답함을 해소하고, 기존에 없던 아트벽지를 제시한다. 특히 복잡한 유통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 가격 거품을 걷어냈고, 이에 고객은 해외 아트벽지 대비 3.5배가 저렴한 가격에 아트벽지를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오버페이퍼는 또 디지털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고객이 벽지를 시공할 공간을 촬영해 제출하면, 실제 시공 시 아트벽지로 인해 집이 어떻게 변하는지 보여주는 서비스다. 디지털 시뮬레이션 서비스는 선착순 하루 10명을 대상으로 와디즈 펀딩기간인 9월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와디즈 펀딩은 9월30일까지이며, SNS 공유 시 쿠션커버를 증정하는 오픈예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와 세트 구성에 따라 최대 48%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