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제비스코, 목재·철재용 페인트 출시
강남제비스코, 목재·철재용 페인트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7.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와 실외 모두 사용 가능 ‘드림코트 우드&메탈’

목재와 철제, 실내와 실외를 구분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페인트가 나왔다.

강남제비스코가 내부와 외부의 목재, 철재에 모두 적용이 가능한 페인트 ‘드림코트 우드&메탈’을 출시했다. 

‘드림코트 우드&메탈’은 냄새가 적고 저독성(저취, Low VOC) 제품으로 환경부의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했다. 실내 사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기후 변화에도 품질이 변하지 않아 외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의 목재, 철재용 페인트는 내부용과 외부용 제품을 따로 구입해 사용했지만 이제는 친환경 수성도료 ‘드림코트 우드&메탈’ 하나로 공원이나 놀이터의 벤치, 놀이기구뿐만 아니라 실내의 방문, 창틀, 가구 등 실내외 목재나 철재의 다양한 장소에 사용할 수 있다. 또 스크레치와 오염에 강하고 내수성과 방청성이 뛰어나 견고한 도막을 유지시켜 목재나 철재 보호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천연 오일이 포함된 수지를 이용해 개발한 ‘드림코트 우드&메탈’은 친환경적이면서도 탁월한 부착력으로 페인트에 익숙하지 않은 일반인들도 손쉽게 칠할 수 있다”며 “먼저 출시돼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드림코트’, ‘드림코트 투명’, ‘드림코트 타일’ 등과 함께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 ‘드림코트’ 시리즈의 대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