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 하나 달았을 뿐인데, “습기 악취 안녕”
중문 하나 달았을 뿐인데, “습기 악취 안녕”
  • 황인수 기자
  • 승인 2020.07.22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홈데코, 8월부터 마노아 무료 홈케어 이벤트 실시
에이스홈데코가 오는 8월1일부터 ‘마노아 무료 홈케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에이스홈데코.
에이스홈데코가 오는 8월1일부터 ‘마노아 무료 홈케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에이스홈데코.

종합 인테리어자재 생산기업 에이스홈데코가 ‘마노아 무료 홈케어’ 이벤트를 8월1일부터 인천 청라 직영점에서 실시한다.

여름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이번 이벤트는 인테리어 중문 마노아를 직영점에서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문 교육을 받은 홈케어 닥터가 직접 방문해 현관을 중심으로 피톤치드 살균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편백나무에서 채취한 피톤치드는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포름알데히드 등의 탈취효과가 있는 천연 항균 제품이다. 성인을 대상으로 한 피부 자극테스트에도 모두 음성, 무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했다는 게 에이스의 설명이다.

또 강력한 항균과 탈취효과로 면역기능 증대, 아토피 개선, 진정작용과 스트레스완화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반려동물 냄새나 에어컨 악취 등을 제거하는 탈취와 세균, 진드기 퇴치에 도움이 된다.

이 회사 최순진 대표는 “중문은 외부의 습기 차단과 실내 온도 보호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여름철 쿨 아이템이다”며 “살균 케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 건강은 물론 여름철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알루미늄 중문 마노아는 차별화된 컬러와 디자인을 통해 모던, 클래식, 내추럴, 빈티지 등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 인테리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투명, 철망입, 워터 큐브 등 20여 가지 디자인 유리 패턴과 샌드블랙, 다크그레이, 크림화이트, 샴페인골드, 메탈핑크, 메탈블루, 흑니켈 등 다양한 프레임 컬러가 특색이다.

또 친환경 도료를 이용한 분체방식과 아노다이징을 통한 고급스러운 표면 처리, 여기에 100여 가지 이상의 래핑 컬러를 보유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사항에 적극 대처할 수 있다. 슈퍼 슬림 도어, 슬라이딩 도어, 스윙 여닫이 도어, 파티션 등 총 11개 제품군이다.

에이스홈데코는 뉴트로 풍의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감을 강조한 ABS도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안하는 알루미늄 중문과 폴딩도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시스템 가구 등 잇따다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