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디움, 9월30일까지 ‘싹쓰리3 이벤트’
대림 디움, 9월30일까지 ‘싹쓰리3 이벤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7.2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아이템 추가 증정…한국도자기 홈세트 경품도
대림 디움이 현관장, 공기청정기, 식기 건조대, 한국도자기 홈세트 등을 증정하는 ‘싹쓰리3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림 디움이 현관장, 공기청정기, 식기 건조대, 한국도자기 홈세트 등을 증정하는 ‘싹쓰리3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 강태식)이 7월20일부터 9월30일까지 여름 한정 기획전 ‘싹쓰리3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은 대림 디움 직영 쇼룸 및 전국 대리점에서 홈 토탈 리모델링, 주방가구, 욕실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대림 디움 현관장을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또는 100만원 상당의 ‘대림케어 폴라에어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 300만원 이상 주방가구나 욕실 리모델링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2단 식기 건조대와 대림바스 욕실 베스트 아이템 디클린 3종 세트(샤워헤드 1EA, 세라믹볼 1EA, 필터 4개입)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대림 디움은 주방가구 신규 라인업의 론칭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간 내 주방가구를 구매하는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60만원 상당의 한국도자기 홈세트 36p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행사 종료 이후 당첨자에게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위생과 관련된 주방 인테리어 문의가 늘었다”며 “이번 ‘싹쓰리3 이벤트’는 주방을 포함해 욕실, 도어, 중문, 붙박이장 등 집안 전체를 아우르고 있어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의 합리적 구매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