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표정 있는 여름 ‘쿨 세일’
에몬스가구, 표정 있는 여름 ‘쿨 세일’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7.1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소파 식탁 침대 등 최대 40% ↓
에몬스가 8월31일까지 여름맞이 ‘쿨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은 원목과 라탄소재가 매치된 디자인의 시에스타 침대. 에몬스 제공.
에몬스가 8월31일까지 여름맞이 ‘쿨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은 원목과 라탄소재가 매치된 디자인의 시에스타 침대. 에몬스 제공.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는 여름 시즌을 맞아 8월31일까지 ‘쿨 세일'을 진행한다.

7월1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는 소파 제품 중 ‘블루’ 컬러를 테마로 인기 상품을 40~20% 제품 할인한다. ‘줄리아20’ 4인 소파는 134만원에서 40% 할인된 80만원에 제공한다. ‘줄리아20’ 소파는 신소재인 바이오 레더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매직클린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 생활 방수는 물론 낙서, 음식물 및 반려동물로 인한 오염도 쉽게 제거 할 수 있다.

아울러 여름철 쾌적한 수면에 최적화된 포시즌 프레쉬 매트리스는 분리형 커버를 이용해 서로 다른 두 가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할 수 있다.

분리형 커버에는 미라쿨 원단을 적용해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여름철 쾌적한 수면에 적합하며, 분리형 커버를 탈착한 매트면에는 면원사가 함유된 코튼 멜란지 원단의 흡한속건(땀과 수분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 기능으로 포근한 수면을 제공하다.

또한 분리형 커버로 세탁이 용이해 여름철 위생적인 관리에 적합하다. 이번 여름을 맞이하여 퀸(Q)사이즈 기준 154만원에서 115만원으로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름철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쿨링 패드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올 여름, 집에서 휴양지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원목과 라탄소재가 매치된 시에스타 침대, 소파, 거실장, 식탁 시리즈는 홈캉스와 홈카페 등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연출하려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으며, 침대(K, 매트 제외) 90만원, 소파(3인) 99만원, 거실장, 77만원, 식탁(4인) 119만원 등 전제품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 나또, 뉴데이, 라용 등 내츄럴 식탁도 25%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붙박이장 구매고객에게는 붙박이장(12형)을 구매시 기본 반장을 기능성 의류관리기 스타일존S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스타일존S은 간편하게 케어하는 에몬스만의 의류관리기로 항균, 제균, 곰팡이 케어, 생활 건조 등 스마트한 기능과 피톤치드 디퓨저로 쾌적한 의류 관리가 가능하다. 스타일존S는 단독으로 구매 시 51만원에 구매도 가능하다.

에몬스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이번 여름 행사는 에몬스가구의 인기 제품 할인뿐만 아니라 홈캉스, 홈카페를 연출 할 수 있는 제품 등을 실속 있게 구매 할 수 있도록 기획 했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 기간 중 현대, 비씨, 우리, 국민, 삼성, 농협카드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