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이민정 침실 알고보니...
오윤아 이민정 침실 알고보니...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6.0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몬스가구, ‘한 번 다녀왔습니다’ 협찬…문우진 책상도 연출
'송가희 침실', 클레어 침실시리즈.
'오윤아 침실', 클레어 침실시리즈.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제작지원하고 있다.

극중 송가희(오윤아 분), 송다희(이초희 분)의 침실에 클레어 침실시리즈와 스타일리쉬 그레이 침실시리즈, 송나희(이민정 분), 윤규진(이상엽 분) 부부의 병원 진료실에 로미앤쥴리S 책장 등을 협찬했다.

송가네 첫째 딸인 송가희(오윤아 분)의 침실공간에 클레어 침실시리즈는 복고풍의 엔티크 감성을 트렌디하게 풀어내 옷장과 침대, 3단서랍장, 거울 등의 구성품목으로 프렌치스타일의 깔끔한 몰딩 디테일과 로맨틱한 라인의 손잡이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함께 지내는 아들 김지훈(문우진 분)을 위한 자녀방 가구 두잇 책상, 책장, 토미 의자도 같이 구성했다.

또 인생의 2막을 꿈을 위해 대학에 가겠다는 다짐으로 공부에 전념하는 막내 딸 송다희(이초희 분)의 침실공간에는 컨셉에 맞춰 싱글룸 스타일로 스타일리쉬 그레이 시리즈와 두잇 책장, 토미 의자를 함께 매치했다. 스타일리쉬 그레이 시리즈와 두잇시리즈는 모듈형 제픔으로 싱글룸, 자녀방, 홈오피스 등 다양한 컨셉에 맞게 구성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몬스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및 협찬(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몬스가구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비롯해,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 등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