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가정용 고압 세척기 출시
보쉬, 가정용 고압 세척기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5.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00W 모터 탑재로 130bar의 강력한 수압 자랑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세척력과 편의성이 뛰어난 가정용 고압 세척기 AQT 42-13 Gen 2를 출시했다. 

이번 홈앤가든 신제품은 세차 및 건물 외부 세척 등 다양한 물세척 작업을 손쉽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900와트의 고성능 모터를 장착해 최대 130바(bar)의 수압을 자랑하며, 가정에서도 시중의 셀프 세차장 못지않은 강력한 세척이 가능하다.

고압 세제 노즐과 로터리 노즐, 고정 팬 제트 노즐이 함께 구성돼 세척 작업에 따라 물과 세제를 다양하게 분사할 수 있다. 

고압 세제 노즐은 550mL 대용량의 세제를 빠르게 도포할 수 있어 세차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로터리(회전) 노즐의 경우 강력한 회전력을 통해 석재 계단 혹은 지붕과 같이 거친 노면의 얼룩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세척 성능과 함께 세척 초보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이 돋보인다. 푸쉬 핏(push-fit) 연결 방식을 적용해 호스를 분사기에 빠르고 쉽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자가 흡입 호스 키트를 별도로 구매하면 수돗물이 없어도 물탱크 등에 고여있는 물을 자가 흡입해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AQT 42-13은 컴팩트한 크기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세척기 본체의 연장 손잡이는 길이 조정이 가능하며, 본체에 각종 노즐과 호스를 함께 수납할 수 있어 보관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 본체 하단에 고무 타이어 바퀴가 부착돼 작업 시 조용하고 안정적인 이동이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보쉬의 홈앤가든 신제품 AQT 42-13 Gen 2는 최대 130bar의 강력한 수압과 사용 편의성을 갖춰 남녀노소 집에서 간편하게 세차와 집청소를 할 수 있다”며 “최근 야외활동이 줄면서 셀프 세차와 셀프 집청소를 하는 이들이 늘어난 만큼, 보쉬의 혁신적인 고압 세척기는 가정의 달 선물로 손색없는 실용 아이템”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