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홈오피스 체인지 캠페인’ 진행
데스커, ‘홈오피스 체인지 캠페인’ 진행
  • 황인수 기자
  • 승인 2020.05.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등 세 명에게 홈오피스 가구 전체 지원…6월3일까지 접수

퍼시스그룹의 디자이너와 스타트업을 위한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가 ‘홈오피스 체인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공간과 가구 컨설팅을 통해 재택근무자의 업무와 일상 모두를 개선하는 프로젝트로 기획된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재택근무가 새로운 일상으로 자리 잡은 상황에서 더욱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홈오피스 체인지 캠페인은 먼저 6월3일까지 데스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재택근무 환경에 대한 고민과 개선 희망 사항을 신청 받는다. 신청 사유와 함께 온라인으로 가구를 자유롭게 배치하고 공간을 미리 설계할 수 있는 언택트 공간설계 솔루션 프로그램 ‘공간 플래너’를 활용해 공간 계획 이미지를 제출하면 선정 확률이 높아진다.

선정된 캠페인 당첨자에게는 △데스커 홈오피스 가구 전체 지원(1등 3명) △데스커 노트북데스크(2등 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등 50명)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6월8일 데스커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이번 홈오피스 체인지 캠페인 1등 선정자에게는 데스커의 공간 및 가구 솔루션이 제공된다. 

데스커 컨설턴트가 당첨자 자택에 직접 방문해 현재 상태를 진단하고 재택근무 환경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하며, 컨설팅 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데스커 공간 플래너를 활용한다. 데스커는 일반 대중이 홈오피스 계획 시 참고할 수 있도록 컨설팅 과정과 결과를 영상으로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데스커 관계자는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재택근무 환경, 분리되지 않은 업무 및 생활공간으로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에게 공간을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자 ‘홈오피스 체인지’ 캠페인을 런칭하게 됐다”며 “홈오피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브랜드로서 데스커는 재택근무자들이 더 스마트하게 일하고 생활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해당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