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마루, 자작나무 온돌마루 “통큰 할인”
산들마루, 자작나무 온돌마루 “통큰 할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5.2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4주년 및 신상품 출시, 코로나19 위기극복 위해 “20% 이상” 단행
산들마루 왕영득 대표.

‘국내최초’ 자작나무 대판을 이용한 온돌마루 전문 생산기업 산들마루(대표 왕영득) 창립 4주년과 전국 대리점들의 코로나19 위기 극복 지원을 위해 전제품 20% 이상 할인행사에 돌입했다. 오는 6월께 신상품 출시와도 연관이 있는 이번 행사는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계속된다.

신상품 출시 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리점들의 부담을 줄여주는데 기존 재고도 최대한 이용한다는 것.

산들마루는 현재 자작나무를 대판으로 사용한 온돌마루 △수오미, 강마루 7.5T △라이트, 강마루 6.5T △웨이브, 동조엠보 △헤링본, 웨이브헤링본 △프리미엄, 원목마루 △퍼스쿨, 교구용 마루 등을 출시하고 있다. 

산들마루 왕영득 대표는 “창립 4주년과 신상품 출시에 앞서 코로나19로 인한 전국 대리점들의 고충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할인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6월에 출시될 신상품은 우리 마루업계의 오랜 숙원 중 하나인 층간소음 문제를 획기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층간소음 저감마루’다. 이미 특허출원도 마친 상태다”고 밝혔다.

한편 산들마루는 국내최초로 자작나무를 사용해 강마루 생산을 시작한 기업으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마루뿐 아니라 슬라이딩도어, 스카이어닝, 인테리어도어, 토도크리스탈 폴딩도어, 월펜스 시스템 등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산들’ 브랜드로 선보이고 있다. 

수오미 강마루.
웨이브 동조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