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여름에도 행복한 나의 집’ 특가 프로모션
까사미아, ‘여름에도 행복한 나의 집’ 특가 프로모션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5.2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14일까지 패키지 상품 구매시 최대 30% 할인
까시미아가 6월14일까지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시미아가 6월14일까지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까사미아

까사미아(Casamia)가 가구 패키지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새로운 홈 스타일링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침실 다이닝룸 가구부터 학생용 가구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각 카테고리별 상품을 세트로 구매 시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분위기 전환을 원하는 공간의 전체적인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바꿀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 시 매트리스를 30% 할인하며, ‘헤링본’, ‘파스토’ 시리즈 등 인기 식탁세트 상품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개학이 연장되고 있는 만큼, 자녀 공부방 조성을 위한 ‘피키오’ 시리즈와 ‘뮤즈’, ‘브라우니’ 등 인기 학생 가구 시리즈 상품도 세트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여름을 앞두고 쾌적한 집안 환경을 만들기 위한 침구, 식기류 등 다양한 리빙 소품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까사미아 고객들을 위한 모바일 쿠폰도 제공된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스마트 메시지가 문자로 발송되며, 까사미아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 고객에게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

까사미아 유형호 영업전략팀장은 “이번 행사에서는 집콕 생활이 장기화될 전망에 따라 여름 맞이에 앞서 집 안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꿔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에 준비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여름에도 ‘행복한 나의 집’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