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새 슬로건 “건강한 욕실로”
로얄앤컴퍼니, 새 슬로건 “건강한 욕실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5.1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내 건강기능 강화한 세면기 수전 등 출시 예정
로얄앤컴퍼니가 13일 공개한 새 슬로건 ‘건강한 욕실로’
로얄앤컴퍼니가 13일 공개한 새 슬로건 ‘건강한 욕실로’

로얄앤컴퍼니(대표 박종욱)는 13일 새로운 기업 슬로건 ‘건강한 욕실로’를 발표했다.

슬로건에서 ‘건강한 욕실’은 몸, 정신 그리고 사회적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낸다는 로얄앤컴퍼니의 욕실문화 가치관을, 슬로건 말미의 ‘로’는 로얄을 나타내며 ‘~를 통해’라는 뜻으로 ‘로얄앤컴퍼니를 통해 건강한 욕실로’라는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새 슬로건은 다가오는 10월 창립50주년을 앞두고 ‘건강’이라는 욕실사업의 본질적 가치를 제고하고 시장을 주도하는 혁신적인 기업을 지향하기 위해 제작됐다. 그동안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R&D를 바탕으로 욕실의 디자인과 기능에 ‘건강’의 가치관을 담겠다는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새로운 슬로건의 가치는 제품에도 반영해 출시할 예정이다. 로얄앤컴퍼니의 프리미엄 라인인 로얄컴바스(Royal Commbath)에 ‘건강(healthcare)’을 뒷받침하는 다양한 기능을 장착해 상반기 중에 공개한다.

세면기, 수전, 양변기, 샤워기 등 욕실 제품뿐 아니라 시공을 위한 각종 부자재에도 지금까지 소비자가 경험해보지 못한 건강과 관련한 새로운 기술을 적용해 프리미엄의 가치를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로얄앤컴퍼니 박종욱 대표는 “욕실문화는 그 국가 소비자들의 삶의 수준을 보여주는 한 척도다. 욕실문화 선도기업으로서 기업의 생존만큼이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사업에 매진해 50년을 달려왔다”며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이 더 주목되는 만큼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모든 욕실이 ‘건강한 욕실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