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하우스, ‘모듈러주택 빌더교육’ 교육생 모집
스마트하우스, ‘모듈러주택 빌더교육’ 교육생 모집
  • 황인수 기자
  • 승인 2020.04.3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중순부터 2주간 ‘목조주택 구조이론 및 실습' 등 무료교육…성적 우수자 정규직 채용 기회
스마트하우스가 ‘모듈러주택 빌더 양성 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은 5월 중순 스마트하우스 이천공장에서 2주간 실시될 예정이다. 성적 우수자에게는 정규직 채용 기회도 주어진다. 교육비는 무료. 사진은 김포 운양동에 지어진 '하루홈'
스마트하우스가 ‘모듈러주택 빌더 양성 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은 5월 중순 스마트하우스 이천공장에서 2주간 실시될 예정이다. 성적 우수자에게는 정규직 채용 기회도 주어진다. 교육비는 무료. 사진은 최근 김포 운양동에 지어진 '하루홈'

‘하루만에 뚝딱 짓는 모듈러주택, 하루홈’을 필두로 목구조 모듈러주택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스마트하우스(대표 이영주)가 ‘모듈러주택 빌더 양성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5월1일부터 9일까지이며, 교육은 경기도 이천 스마트하우스 이천공장에서 5월 중순 이후 2주간 실시될 예정이다.

교육내용은 △목조주택 구조이론과 용어 △모듈러주택과 목구조 패널의 이해 △도면 이해와 건축재료 △공구소개와 안전교육 △목구조 기본 실습 등이다.

개인 기본공구비 약 10만원을 제외한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중식도 제공된다. 특히 교육성적 우수자에는 스마트하우스 정규직 채용의 기회도 주어진다.

이 회사 이영주 대표는 현재 매경 mk교육센터에서 ‘집짓기 A to Z 과정’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