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문가용 충전 원형톱 출시
보쉬, 전문가용 충전 원형톱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4.0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회전력과 안전성 갖춘 ‘GKS 18V-57 세트’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충전 원형톱 <br>​​​​​​​GKS 18V-57 세트를 출시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충전 원형톱 GKS 18V-57 세트를 출시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충전 원형톱 GKS 18V-57 세트를 출시했다.

전문가용 배터리 구동형 공구 GKS 18V-57은 절단력과 안전성이 돋보이는 모델. 3400 rpm의 강력한 회전력으로 견고한 자재를 쉽게 자를 수 있다. 목재의 경우 최대 57mm 깊이의 직각 절단 및 42mm 깊이의 45도 절단이 가능하다. 여기에 강도 높은 알루미늄 베이스가 장착돼 정교한 절단작업을 할 수 있다.

모터 브레이크와 LED 라이트 기능으로 안전성이 강화된 것도 특징. 모터 브레이크는 공구 작동을 중지할 때 빠르게 날이 멈추는 기능이다. 공구 앞부분에는 LED 조명이 장착돼 어두운 환경에서도 안전한 작업을 돕는다.

특히 이번 세트는 보쉬 전동공구의 프리미엄 배터리 ProCORE18V 4.0Ah가 함께 구성돼 파워와 작업 효율 면에서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이 배터리는 최신 셀 기술과 최상의 발열 관리 기술을 적용해 성능이 우수하며, 무게와 크기를 줄여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보쉬의 모든 18V 충전공구에 100% 호환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먼지 추출 어댑터와 오른쪽 보조 핸들 기능으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먼지 추출 어댑터는 청소기와 연결해 작업 중 발생하는 분진을 바로 청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