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툴의 고품질 프리미엄 서비스
페스툴의 고품질 프리미엄 서비스
  • 김오윤 기자
  • 승인 2020.04.0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개월 무상수리, 도난보험 등 4가지 특급 혜택 제공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 및 제작된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가 프리미엄 서비스로 한국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페스툴은 전동공구를 구매한 후 30일 이내에 페스툴 웹페이지에 등록만 하면 △36개월 무상수리 서비스, △36개월 도난 보험 제공 서비스, △15일 체험 보장 프로그램, △10년 수리 부품 보장 등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의 4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페스툴은 만족할 만한 서비스 혜택과 더불어 손쉬운 서비스 이용절차 및 친절한 수리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만족을 얻고 있다. 

무상수리 서비스 이용은 택배를 이용하는 방법과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는 방법이 있다. 택배를 이용한 무상수리 서비스는 △페트툴코리아 사이트에서 수리요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작성한 수리요청서를 발송하고 △‘착불’로 페스툴 서비스센터에 택배를 보내면 끝. 택배사는 어떤 곳을 이용해도 상관 없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점심시간 12시부터 1시) 운영되는 페스툴 서비스센터는 대기하는 고객들을 위한 공간 또한 잘 갖춰져 있어, 제품 수리를 위해 방문한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 

대기 공간에는 모든 페스툴 공구가 전시되어 있어 직접 제품을 만져보며,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아울러 페스툴 제품 소개 영상 시청과 함께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즐기며 수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페스툴의 수리 서비스를 이용한 한 고객은 후기에서 “제품이 입고되면 입고 이후의 진행사항을 설명해 주고, 수리 완료된 이후에는 운송장번호까지 문자로 알려주어 매우 편하게 일처리가 진행되었으며, 테크니션들의 수리 기술 및 친절함이 만족스럽다”며 “확실한 A/S에 너무나 만족스럽고, 프리미엄 제품을 쓰고 있다는 생각이 다시금 확실하게 든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