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역대급 창립기념 대축제
까사미아, 역대급 창립기념 대축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4.0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상판매 및 최대 50% 할인…1억원 상당 경품도 ‘펑펑’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브랜드 사상 첫 보상판매 이벤트와 까사미아 프리미엄 가구 최초 할인, 1억원 상당 경품 행사 등 역대 최고 수준의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사미아 탄생 38주년을 기념해 4월26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창립기념 대축제’에서는 먼저, 까사미아 기존 구매 고객들을 위해 창립 이래 처음으로 가구 신상품을 최고의 조건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유 중인 까사미아 제품과 구매 이력을 인증한 고객에게는 동일 종류의 가구 재구매 시최대 30%, 다른 종류의 제품 구매 시에도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보상판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10%의 마일리지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까사미아의 대표 인기 가구들도 파격 특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까사미아의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릴레이 할인 특가전’을 실시하고, ‘리도’, ‘콜트’ 등 인기 소파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그밖에 침구 상품과 다양한 주방용품 및 홈데코 아이템들도 최대 6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라메종’, ‘디자이너스 컬렉션’ 등 프리미엄 라인 상품에 대해서도 브랜드 최초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규 회원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그룹과 함께하는 다양한 추가 혜택도 눈에 띈다. 최고급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신세계 상품권, 마일리지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신세계 포인트 오픈 기념 신세계 포인트 최초 적립 시 10배의 적립 혜택을 주는 포인트 적립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그동안 변함없이 까사미아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창립기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까사미아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과 함께 활기찬 봄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까사미아가 창립기념일을 맞아 4월26일까지 대규모 고객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 사진=까사미아.
까사미아가 창립기념일을 맞아 4월26일까지 대규모 고객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 사진=까사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