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리젠스 소파 ‘블루’ 출시
에몬스가구, 리젠스 소파 ‘블루’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3.2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 형태 사이즈 등 선택 가능한 오더 메이드 제품
에몬스가구는 고객이 원하는 컬러, 형태, 사이즈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 ‘리젠스’ 소파의 ‘그랑 블루’ 컬러를 출시했다. 사진=에몬스.
에몬스가구는 고객이 원하는 컬러, 형태, 사이즈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 ‘리젠스’ 소파의 ‘그랑 블루’ 컬러를 출시했다. 사진=에몬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는 고급 소재를 적용한 오더 메이드 방식 프리미엄 소파 리젠스 ‘블루’ 컬러를 선보였다. 고객이 원하는 컬러, 형태, 사이즈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 ‘리젠스’ 소파의 ‘그랑 블루’ 컬러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한 것.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표현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네이비, 누드, 브릭 브라운컬러에 블루까지 추가하며, 총 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리젠스’ 소파의 또 하나의 커스터마이징 포인트는 선택의 폭이 넓어진 다양한 구성의 형태이다. 1인, 3인, 4인, 카우치형, 코너형 등 작은 평수부터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선택하고, 소파의 길이를 10cm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공간에 딱 맞게 연출이 가능하다.

‘리젠스’ 소파는 국내에서 제작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2.0~2.2mm 두께의 통가죽을 사용하고, 독일 헤티히(Hettich)의 하드웨어를 사용해 헤드레스트(머리 받침 부분)의 각도 조절 기능은 물론, 머리부터 허리까지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하이백 스타일로 우수한 내구성과 최상의 착석감을 자랑한다.

또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이하인 E0등급의 합판과,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항균 패딩, 환경친화 에코본드 사용 등 품질력을 갖춘 최상의 자재 사용으로 마음까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몬스가구 노현관 홍보실 부장은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아온 인기 제품인 만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컬러를 보강하며 홈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몬스가구는 ‘리젠스’ 소파뿐 아니라 ‘시스테마’ 붙박이장, ‘헬렌20’ 식탁 등 소비자 기호에 맞춰 컬러, 형태, 사이즈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