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통합 멤버십 리뉴얼 오픈
한샘, 통합 멤버십 리뉴얼 오픈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3.2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특성별 여섯 가지 바우처 지급…31일까지 경품 이벤트

한샘(대표 강승수)이 새로운 혜택으로 리뉴얼한 ‘한샘 멤버십’을 오픈 했다고 23일 밝혔다.

멤버십 회원은 일정 기간 내 한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HVIP, VIP, GOLD, ROYAL, FAMILY 등 5개로 나눠진다.

GOLD 이상 고객들에게는 한샘의 리모델링, 가구, 맞춤패브릭, 생활용품, 한샘몰 등 가격 할인 바우처를 연2회 차등 지급한다. 특히 HVIP, VIP 고객에게는 ‘한샘 홈케어’ 할인 바우처가 지급 되고, HVIP 고객에게는 생일축하 바우처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 HVIP 고객에게 제공된 할인 바우처는 지인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바우처는 자사 온라인몰인 한샘몰과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한샘리하우스대리점, 한샘키친앤바스대리점 등 한샘 공식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 한샘 멤버십 회원은 전국 한샘 오프라인 생활용품관과 온라인몰인 한샘몰에서 구입하는 구매 금액의 0.5%를 포인트로 적립 할 수 있다.

새로워진 한샘 멤버십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31일까지 멤버십 신규 가입 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2020명을 추첨해 한샘홈케어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1회 증정하고, 한샘몰앱 설치 후 첫 구매 고객에게는 멤버십 3000포인트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된 한샘 멤버십으로 기존 운영되던 멤버십 혜택 보다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한샘 멤버십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가입하거나 온라인몰 한샘몰과 공식사이트인 한샘닷컴을 통해 가입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