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테리어, 22일 SK스토아 홈쇼핑 ON AIR
인스테리어, 22일 SK스토아 홈쇼핑 ON AIR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3.1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모델링 계약부터 공사, AS까지…서울보증보험 서비스 전액지원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대표 황인철)는 22일 밤 7시36분부터 한 시간 동안 SK스토아 홈쇼핑에서 리모델링 공사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시즌2 방송을 진행한다.

주문 고객은 전문 상담사의 1차 해피콜을 통해 인근지역에서 선별된 인스테리어 우수 파트너사로 매칭돼 무료 견적과 상담을 진행한다. 인스테리어에 누적된 6만여 개의 시공 포트폴리오를 통해 내 집에 맞는 정확한 디자인 솔루션을 제안 받고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인스테리어에서는 계약과 공사완료까지 이어지는 과정에서 서울보증보험의 이행보증발급을 지원하고 있다.

황인철 인스테리어 대표는 “인스테리어는 인테리어 견적비교부터 믿을 수 있는 시공 파트너사를 선별∙매칭하는 플랫폼으로 하자보증보험 지원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메리트가 될 것같다”고 전했다.

한편 인스테리어는 이번 방송에서 상담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100% 증정한다. 또 계약과 공사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1500만원 이상 계약 시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LG인버터 광파오븐, 삼성 파워스틱 무선청소기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 한다. 3000만원 이상 계약 시 삼성 식기세척기, 삼성 49인치 Full HD TV, 다이슨 V8 앱솔루트 무선청소기 중 하나를 선택해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