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 인천점 목재 유통 본격화
KCC, 홈씨씨 인천점 목재 유통 본격화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3.02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재코너 확대, 합판 우드슬랩 도마 데크재 등…재단도 가능
KCC글라스는 최근 홈씨씨 인천점 목재 전시장 리뉴얼을 마치고 목재제품 유통을 본격화 한다고 밝혔다. 사진=KCC글라스
KCC글라스는 최근 홈씨씨 인천점 목재 전시장 리뉴얼을 마치고 목재제품 유통을 본격화 한다고 밝혔다. 사진=KCC글라스

지난 2010년 ‘목재산업의 메카 인천’에 터를 잡은 홈씨씨 인천점이 드디어 본격적인 목재 유통에 나서고 있다.

KCC글라스(대표 김내환)는 최근 인테리어 및 건축자재 쇼핑센터인 홈씨씨 인천점에 목재 전시장 리뉴얼을 마치고 다양한 목재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전시장에는 목재 전문 업체인 나무상회㈜가 신규 입점하면서 일반적인 목재부터 고급 특수목에 이르기까지 목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종류도 인테리어 합판, 원목, 우드슬랩, 원목 도마, 천연데크재, 흑단 및 특수목 단판 등 다양하다. 특수목 수종은 느티나무, 단풍나무, 흑단, 보고테 등이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전시장에서 원하는 목자재를 골라 1층 목재 재단실에서 원하는 크기로 재단까지 가능하다. 소비자가 DIY용 목자재를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

KCC글라스 관계자는 “목공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으나 일반인들이 목자재를 쉽게 구매하고 재단할 수 있는 매장을 찾기 어렵다는 점에 착안해 전문 가공 업체뿐만 아니라 DIY에 관심 있는 일반 소비자들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목자재 코너를 마련하게 됐다”며 “홈씨씨 인천점은 국내 최대 인테리어 및 건축자재 쇼핑센터로서 품질 좋은 제품과 다양한 라인업을 구비함은 물론, 친절함과 전문성을 두루 갖추고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 인천점은 주방가구, 리빙가구, 커튼 및 침구류, 철물, 타일, 조명, 원예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입점해 있다.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들을 통해 언제든지 상담받을 수 있으며, 인테리어 공사부터 창호, 도어, 변기 등 단품 공사까지 시공업자 연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