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인테리어스톤 신규 컬러 출시
LG하우시스, 인테리어스톤 신규 컬러 출시
  • 김오윤 기자
  • 승인 2020.02.27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막스 오로라, 비아테라…최신 베인 디자인 트렌드 반영
비아테라 로열 마르퀴나.

LG하우시스가 LG지인 인테리어스톤 ‘하이막스 오로라’ 6종과 ‘비아테라 플로라 컬렉션’ 외 11종을 추가 출시했다.

천연 대리석의 은은하면서도 신비로운 마블 패턴을 구현한 것이 특징인 하이막스 오로라는 △잔잔하고 은은한 베인(Vein) 무늬가 특징인 ‘오로라 블랑’, △투명한 베이스에 부드럽고 따뜻한 컬러감의 ‘오로라 코튼’, △브라운 톤의 그레이 컬러로 다크한 모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오로라 엄버’ 등 6가지 신규 컬러가 추가됐다.

비아테라 코튼 클라우드
비아테라 헬렌.

비아테라는 소재의 대부분이 천연석으로 이루어진 엔지니어드스톤으로, 천연대리석 못지않은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패턴이 특징이다. 다양한 패턴과 컬러감으로 모던한 공간부터 클래식한 공간까지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소재이며, 내열성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좋아 외부 충격에 강하다.

새롭게 추가된 비아테라의 신규 컬러는 △천연석의 자연스러운 물결무늬를 구현한 ‘플로라 컬렉션’, △크고 선명한 베인 무늬가 특징인 최고급 라인의 ‘로열 컬렉션’, △화강석 무늬와 베인 무늬가 결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문명 컬렉션’, △골드 칩이 들어간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노블 컬렉션’ 등이다.

2020 하이막스 오로라 블랑
하이막스 오로라 엄버.
하이막스 오로라 코튼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하이막스 오로라, 비아테라 신규 컬러 출시로 소비자들의 인테리어스톤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LG하우시스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트렌디한 베인 디자인의 인테리어스톤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