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봄 손님' 최대 50% 할인
까사미아, '봄 손님' 최대 50% 할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2.2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부부, 입주자, 신입생을 위한 공간별 세트 상품 및 신상품 대상

까사미아(casamia)가 봄 웨딩·입주 시즌을 앞두고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2월21부터 3월24일까지 ‘신세계 까사미아가 제안하는 봄 집 단장’을 테마로 혼수 필수품인 베드룸·다이닝룸 상품부터 소파 및 키즈룸 신상품까지 새롭게 집을 꾸미는 데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혼부부가 합리적인 가격에 침실을 꾸밀 수 있도록 ‘침대’와 ‘매트리스’ 세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싱글 및 슈퍼싱글 사이즈의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하면 최대 반값을, 킹 또는 퀸 사이즈 프레임과 ‘드림’ 매트리스 신상품 3종 중 하나를 세트로 구매하면 최대 50만 원을 할인해준다. 그밖에 이불 세트, 매트리스 커버, 베드 스프레드 등 침구를 비롯한 욕실용품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다이닝룸 상품과 신상품 소파·베드도 할인한다. 까사미아 인기 상품 ‘파스토’와 ‘발포드’ 테이블 구매시 모든 식탁 의자를 20% 할인가에 판매하며, 신상품 ‘벨로니’ 소파, ‘로베르’ 침대는 선착순으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자녀가 있는 입주 가구를 위해 2020년 키즈룸 신상품 ‘피키오’ 시리즈 책상·책장 세트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키오’는 아이의 학습 형태나 성장주기, 공간 구조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성장형 모듈’ 가구로 지난 1월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피키오 외 다른 까사미아 인기 책상과 책장 세트 구매 시에도 10% 할인 및 일부 체어 품목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올해 2월부터 4월까지 전국 입주 예정 아파트가 지난해 동기 대비 7.7% 증가한 11만2648가구로 집계됐다. 수도권은 5만7507가구가 입주 예정으로 전년 대비 34.6%나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