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봄 신상품 출시 "Home族이라서 흡족해요"
한샘, 봄 신상품 출시 "Home族이라서 흡족해요"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2.21 1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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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용적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 겸비한 침실&거실 가구…최대 50% 할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홈족(Home+族)’을 위한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 가구 신상품들을 대거 출시했다. 또 이를 기념해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3월31일가지 실시한다.

한샘이 ‘홈족(Home+族)’을 위한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 가구 신상품들을 대거 출시했다. 사진은 유로 503 아트월 침대 연출 컷. 한샘 제공.
한샘이 ‘홈족(Home+族)’을 위한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 가구 신상품들을 대거 출시했다. 사진은 유로 503 아트월 침대 연출 컷. 한샘 제공.

온전한 휴식을 위한 공간, 침실

‘유로 503 아트월’ 침대는 아트월처럼 고급스러운 벽판넬을 활용해 호텔식 침실을 꾸밀 수 있는 제품이다.

무드조명, 핀조명 등 간접 조명은 호텔 같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콘센트, USB 충전포트, 조명스위치를 하나로 모은 통합 컨트롤러는 사용 편의성을 높인다.

패키지로 구성 가능한 서랍장과 사이드선반, 사이드 벤치를 함께 구매 할 수 있어 완성도 높은 패키지 공간을 연출한다.

‘유로504 데코’ 침실은 다양한 가구와 소품으로 자신만의 차별화된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있는 제품. 침대 헤드는 가죽이나 패브릭 소재 중 선택 할 수 있고 색상도 베이지, 그레이 중 선택 가능하다. 패키지 상품인 협탁, 서랍장 등도 파스텔블루, 오트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서로 다른 색상을 조합해 홈 스타일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퀸(Q)사이즈 침대와 슈퍼싱글(SS)사이즈 침대 2개를 서로 연결해 패밀리형 침대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샘은 작년 하반기부터 ‘사계절 침실라이프’라는 컨셉으로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포시즌’을 선보이고 있다.

‘포시즌’은 탈 부착이 가능한 양면 패드와 토퍼, 그리고스프링 매트리스로 구성된 기능성 매트리스다. 온열 기능뿐 아니라 알러지케어, 집먼지 진드기 침투 방지 기능이 있어 올해 1월 기준 3만5000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

이번 20년 봄을 맞아 ‘포시즌’ 매트리스 신규 라인업 △포시즌 올인원 △포시즌 클린 △포시즌 구스 3종을 출시한다.

‘포시즌 올인원’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포시즌’의 모든 기능을 담은 제품이다. 수면습관과 취향에 따라 부드러운 느낌의 ‘메모리폼 토퍼’, 탄탄한 느낌의 ‘포켓스프링 토퍼’ 중 선택 가능하다.

하나의 매트리스로 사용하다가 아이가 태어나면 토퍼만 분리해 바닥에 깔고 매트리스와 토퍼를 따로 사용할 수 있다. 매트 최상단의 올인원 패드에는 온열 기능이 있는데 미세 발열실을 적용해 화재 위험을 줄였고 스마트폰과 연동해 집 밖에서도 미리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올인원 패드의 한쪽은 알러지 케어 원단을, 다른 한쪽은 통기성이 좋은 인견 원단을 적용해 계절에 따라 맞춰서 사용 가능하다.

밀란 303 댄디 붙박이장. 사진=한샘.
밀란 303 댄디 붙박이장. 사진=한샘.

‘포시즌 클린’은 온열 기능을 빼고 ‘클린 패드’만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한 매트리스다. 패드를 손쉽게 분리해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고, 먼지와 진드기 침투를 막아주는 알러지 케어 기능과 방수 기능을 더해, 자녀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 추천하는 상품이다.

마지막으로 ‘포시즌 구스 매트리스’는 탈부착 가능한 토퍼에 헝가리산 구스 패딩을 넣어 호텔 매트리스의 안락감을 구현했다. 침대 커버는 분리 세탁이 가능하다.

한샘은 브라운, 아이보리 색상의 패브릭 패턴으로 침실공간을 웜톤의 따뜻한 분위기로 연출하는 ‘밀란 304 댄디’ 붙박이장을 출시한다. 공간활용도를 높이는 ‘파우더장’을 별도로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하는 ‘유로 504 데코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미닫이 도어를 적용해 좁은 신혼집 침실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무광 라이트 그레이 색상으로 침실을 깨끗하고 화사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유로 504 데코 침대’와 패키지로 활용 가능하다.

밀란 306 소호 소파. 사진=한샘.
밀란 306 소호 소파. 사진=한샘.

개성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공간, 거실

‘유로 405 브리’ 리클라이너 소파는 부드러운 질감의 브리(brie) 치즈에서 이름을 따온 제품이다. 이태리 펠리밀라노社의 가죽을 사용했는데, 가죽에 물리적인 힘을 가하는 ‘플렉싱(flexing)’ 가공법으로 부드러운 착석감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크림’, ‘그레이’, ‘스카이 그레이’ 3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팔걸이와 등쿠션에 적용된 파이핑(시트 마감 부위를 실선 형태로 두르며 디테일하게 마무리하는 공법)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밀란 306 소호’ 패브릭소파는 오염 발생시, 비교적 쉽게 물로 지워지는 신소재인 ‘크레아 패브릭’을 사용해 관리의 편의성을 높였다. 패브릭 소파는 내추럴, 모던 등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무난하게 어울려 인기가 많지만 관리가 어려워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는 것을 반영했다. 손쉽게분리 및 재조합이 가능한 모듈형 제품으로 개성 있는 거실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유로 503 디아고’ 식탁은 고가 제품 위주의 세라믹 식탁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순도 100%의 12mm의 두께감 있는 통 세라믹을 적용했는데, 세라믹 상판과 강화유리를 이중으로 접합한 타사 제품 대비 월등히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모던스타일의 디자인에 최고급 애쉬 원목을 적용한 의자도 눈길을 끈다.

유로 503 디아고 6인 식탁세트와 암체어. 사진=한샘.
유로 503 디아고 6인 식탁세트와 암체어. 사진=한샘.

제품 출시와 함께 누리는 이벤트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오프라인 매장인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대리점’에서는 내달 31일까지 새로 출시하는 포시즌 매트리스 3종과 한샘 베스트 침대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최대 50% 할인한다.

신제품 소파 2종인 ‘유로 405 브리’ 리클라이너 소파와 ‘밀란 306 소호’ 패브릭 소파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사전 구매 이벤트를 한다. 선착순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고 한정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한샘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고 우수 후기 작성 5명을 선정해 3만원 한샘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예비 부부들은 결혼 1~2달 전부터 인테리어 상품을 살펴보는 경향이 있는데, 다가오는 신혼시즌에 맞춰 최신 트렌드 디자인에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한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가구를 만나보고 3D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집에서 여가를 즐기고 자기계발을 하는 이른바 ‘홈족’(Home+族)들이 최근 리빙, 패션 문화 트렌드를 주도하는 주인공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이들은 자신의 집을 휴식을 취하는 호텔이나 자기계발을 하는 카페 같은 공간으로 꾸미고 있다.

가장 오래 머무는 나만의 보금자리를 발전과 안식의 공간으로 만들고자 하는 것. 특히 배우자와 처음으로 공동 생활공간을 꾸리면서, 발전적인 미래를 계획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이러한 구매 특성은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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