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삼성과 협업하면 다릅니다”
까사미아, “삼성과 협업하면 다릅니다”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2.13 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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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일 삼성디지털프라자부산본점에 두 번째 협업매장 오픈 “속도낼 것”
까사미아가 13일 부산 부산진구에 삼성디지털프라자에 두 번째 협업 매장을 연다.
까사미아가 13일 부산 부산진구에 삼성디지털프라자에 두 번째 협업 매장을 연다.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강화한다.

지난해 8월 경남 창원에 첫 복합 매장을 오픈한 바 있는 까사미아와 삼성디지털프라자는 가전과 가구를 함께 전시·판매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에 대한 고객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두 브랜드가 올해부터 본격적인 협업을 추진, 13일 부산 부산진구에 삼성디지털프라자와의 두 번째 협업 매장을 연다.

‘까사미아×삼성디지털프라자부산본점’은 까사미아 가구와 삼성전자 가전상품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있는 약 727㎡(220평, 1층) 규모의 쇼룸형 스토어로 운영된다.

특히 각 주거 공간에 어울리는 두 브랜드의 제품을 함께 배치해 실제 생활공간처럼 전시한 것이 특징이다.

신혼부부부터 4인 이상 가족, 거실은 물론 주방과 침실, 아이방까지 가족 생애주기별, 공간별로 큐레이션해 차별화된 쇼핑 편의성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

한편 까사미아는 올해 디지털프라자부산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삼성전자와 협업한 프리미엄 복합 스토어를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리빙공간의 새로운 가치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한 차원 더 높은 수준의 쇼핑 편의성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어당길 것으로 기대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집 꾸미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지고 집안 인테리어 시 취향을 반영한 가구와 가전의 조화를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두 브랜드 간 협업의 시너지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가구와 가전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리빙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까사미아는 디지털프라자부산본점 오픈을 기념해 3월1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회원가입 시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준비했다. 또 매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