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할인 이벤트, 이번엔 ‘책상대전’
한샘 할인 이벤트, 이번엔 ‘책상대전’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2.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베스트 책상 ‘티오’ ‘하이’ ‘조이’ 등 3종 최대 26% 할인
한샘이 신학기를 앞두고 오는 29일까지 한샘 인기 책상 할인 이벤트 ‘책상대전’을 진행한다. 사진은 티오책상’.
한샘이 신학기를 앞두고 오는 29일까지 한샘 인기 책상 할인 이벤트 ‘책상대전’을 진행한다. 사진은 티오책상’.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강승수)이 신학기를 앞두고 오는 29일까지 한샘 인기 책상 할인 이벤트 ‘책상대전’을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열리는 이벤트에서는 먼저 한샘몰 자녀방 책상 판매 1위 ‘티오책상’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자세에 따라 책상 상판 각도를 변경할 수 있는 ‘각도조절 책상’, 책상 상판에 콘센트가 매립되어 있어 노트북과 태블릿 등 전자기기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콘센트 책상’, 심플한 디자인의 ‘일반책상’ 등 사용자의 책상 활용도에 따라 다양한 모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일반 책상장’, ‘슬라이딩 책상장’ 등 티오 전용 책상장 및 다양한 악세서리를 추가할 수 있다.

아이의 키에 맞춰 책상 높이와 책상 상판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하이책상’은 최대 26%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책상 높이와 책상 상판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하이책상'
책상 높이와 책상 상판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하이책상'

학부모는 아이가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으로 성장할 때까지 키에 따라 여러 번 책상을 구입하는데, ‘하이책상’은 자녀 성장에 따라 56cm부터 81cm까지 책상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가 고등학생으로 성장할 때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책상 상판을 30°까지 조절할 수 있어 자녀에게 가장 편안한 자세로 책상 각도를 맞출 수 있다.

‘매직데스크’, ‘단독책상’ 등 다양한 모듈의 조이책상도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조이 매직데스크’는 책상 상판의 높이와 각도조절이 손쉽게 가능해 아이의 학습 유형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원터치 방식으로 책상 상판이 0°에서 최대 45°까지 기울어져 독서,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할 때마다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책상 상판의 높낮이도 최소 52㎝에서 최대 90㎝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한편 한샘몰은 2월 한달 간 자녀방 가구 구입 고객을 위해 추가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옷장, 침대, 책상 등 자녀방 가구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한샘 책상과 책장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스탠드 조명을 10% 추가 할인한다.

'조이책상'
'조이책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