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올해 인테리어 대세는 "내추럴, 화이트, 그레이"
한샘, 올해 인테리어 대세는 "내추럴, 화이트, 그레이"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1.3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닷컴서 ‘2020년 트렌드 리모델링’ 제안…7가지 스타일 체험하고 구매하면 사은품까지 증정
모던화이트 스타일.
모던화이트 스타일.

2020년 인테리어 리모델링 트렌드는 내추럴, 화이트, 그레이가 주도할 전망이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온라인 사이트 ‘한샘닷컴’에서 이와 같은 내용의 2020년 트렌드 리모델링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 가까운 한샘 매장에서 상담 받도록 연결해주는 ‘2020 리모델링 스타일’ 기획전을 열고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모던내추럴 스타일.
모던내추럴 스타일.

한샘이 제안하는 리모델링 스타일은 △내추럴 인테리어 △화이트 인테리어 △그레이 인테리어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고객은 집 평형대와 취향에 맞춰 △모던베이지 △모던내추럴 △모던라이트내추럴 △모던화이트 △모던차콜 등 총 7가지 인테리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모던 베이지’ 스타일은 밝은 베이지톤 공간에 나무 색상을 포인트로 활용해 편안한 분위기로 꾸몄다. ‘모던내추럴’ 스타일은 베이지톤 공간에 초록색을 포인트로 활용해 생기 있게 연출했다. ‘모던라이트내추럴’은 흰색과 밝은 베이지색을 조합해 따듯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만든다.

‘모던화이트’ 스타일은 흰색을 주로 사용해 공간을 밝고 넓어보이게 만든다. ‘모던차콜’ 스타일은 차분함이 돋보이는 회색 아트월과 밝은 애쉬브라운 색상의 마루가 어우러져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한다.

모던차콜 스타일.
모던차콜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