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와 생활용품도 '조조할인'
가구와 생활용품도 '조조할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1.1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몰, ‘끝딜’ 서비스...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새로운 상품 업데이트

[나무신문 서범석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16일 한샘몰 앱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가구와 생활용품을 할인된 가격을 선보이는 ‘끝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샘몰 ‘끝딜’은 소파, 서랍장 등 가구와 조명, 커튼, 침구 등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중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된다.

한샘은 계절과 시기별로 고객 수요를 파악한 후 한샘 인기 상품을 선별해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는 설 명절 손님맞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방 생활용품과 집 꾸밈 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에는 소파와 침대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링크 모듈형 소파베드’를 28% 할인하고, 부피가 큰 이불과 옷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에브리 멀티 리빙박스 2P Set’를 60% 특별 할인한다. 핸드메이드 ‘라탄 바스켓’도 60%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는 “소소한 집 꾸미기를 위해 모바일 쇼핑으로 생활용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매일 오전 인기 생활용품을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끝딜’서비스를 새롭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