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이 터치한 욕실 제품 ‘새턴바스’
주상욱이 터치한 욕실 제품 ‘새턴바스’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1.10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 협찬...고급스럽고 섬세한 이미지 돋보여
새턴바스가 최근 첫 방송된 채널A 새 드라마 ‘터치’에 욕실 제품을 협찬했다. 사진제공=MI, 스토리네트웍스.
새턴바스가 최근 첫 방송된 채널A 새 드라마 ‘터치’에 욕실 제품을 협찬했다. 사진제공=MI, 스토리네트웍스.

[나무신문 서범석 기자] 배우 주상욱이 ‘터치’한 욕실이 주목받고 있다.

국내 욕실 제품 전문 제조업체 새턴바스가 지난 1월3일 밤 첫 방송된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에 욕실 제품을 협찬한 것.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략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 드라마다. 메이크업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함께 주상욱, 김보라, 이태환, 한다감 등이 출연한다.

극 중 차뷰티의 대표이자 대한민국에서 가장 실력이 뛰어난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 역을 연기하는 배우 주상욱은 특유의 고급스럽고 세심한 이미지가 돋보인다. 그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위해 모던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이 돋보이는 새턴바스의 욕실 제품이 자연스럽게 노출되어 세련된 욕실 이미지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새턴바스 관계자는 “이번 협찬을 통해 자사 제품 및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며 “새턴바스의 우수한 기술력과 디자인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브랜드와 제품의 신뢰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