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Z:IN, LG전자샵內 ‘팝업스토어’
LG Z:IN, LG전자샵內 ‘팝업스토어’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9.12.0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가전과 인테리어를 동시에…구매고객 편의성 높여

[나무신문 서범석 기자] LG하우시스가 전국 주요 LG전자 베스트샵 내에 LG Z:IN 인테리어 팝업스토어를 열고, 인테리어 무료상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인테리어와 가전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6월부터 11월까지 LG전자 베스트샵 야탑점, 둔산중앙본점, 평촌점, 황금본점, 센텀점, 단계점, 화명점, 진주시청점, 서현점 등의 매장에서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팝업스토어에는 창호, 바닥재 등 LG하우시스의 프리미엄 자재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샘플이 전시됐다. 자재를 직접 비교하면서 전문가의 무료 상담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어 리모델링을 계획하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또 LG하우시스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먼저 인테리어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에 따라 LG 프라엘 LED 마스크, LG 프라엘 클렌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했다. 

하우스라이프 금융상품 이용 시 최대 26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했으며, LG지인 인테리어 제품을 구매한 후 LG전자의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 또한 제공됐다. 이밖에도 매장에 방문해 무료 상담을 받고 상담카드만 작성해도 고급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혜택을 더했다.

한편 LG하우시스는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와 관련 전국 LG전자 베스트샵에 숍인숍 형태로 토털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는 LG지인 인테리어 매장을 입점해 인테리어 및 가전제품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유통 채널을 구축하기도 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혜택들과 함께 가전과 인테리어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만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다”며 “LG하우시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