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매장에 가면 특별한 일이 생긴다
체리쉬 매장에 가면 특별한 일이 생긴다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9.11.0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직 매장에서만, 체리쉬 블랙 오프라인’ 프로모션…최대 139만원 혜택 제공
체리쉬가 최대 139만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1월 프로모션 ‘체리쉬 블랙 오프라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체리쉬.
체리쉬가 최대 139만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1월 프로모션 ‘체리쉬 블랙 오프라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체리쉬.

[나무신문 서범석 기자] 가구는 역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야 한다. 

‘미래에 가장 가까운 가구’ 체리쉬가 11월 프로모션 ‘체리쉬 블랙 오프라인’을 진행한다. 전국 체리쉬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만 진행되는 오프라인 전용 프로모션으로, 오는 30일까지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모션베드 프레임과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139만원 상당의 ‘테이트’ 디자인 침대 프레임을 무료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 고객은 인기 제품군인 1인 리클라이너, 협탁, 모션커튼을 2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스다운 이불 구매 시 50% 할인이 적용된다.

또 ‘스마트 에어웨이 매트리스’ 런칭을 기념해 해당 제품과 웰레스트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 할 경우 할인 가격인 299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280만원 상당 모션베드 프레임을 1년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무료 체험이 종료되면 할인가로 구매 또는 렌탈 이용이 가능하다.

그밖에도 체리쉬를 대표하는 세라토 식탁 세트 30% 할인, 디자인 소파 10% 할인, (고양본점, 강남, 수원, 전주, 대구, 부산, 분당판교 등 7개 직영 매장에 한해 인테리어 소품 4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1500만원 이상 구매 시 ‘네스트 인 3 프리미엄 1인 리클라이너 소파’ 중 다크그레이 또는 웜그레이 컬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