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샨’ 욕조, “사소한 불편도 용납하지 않는다”
‘알루샨’ 욕조, “사소한 불편도 용납하지 않는다”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9.10.3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러, 넓은 팔걸이와 견고한 욕조덮개…성별과 연령 아우르는 사용편의 제공
콜러 ‘알루샨(Aleutian)’ 욕조. 사진=콜러.
콜러 ‘알루샨(Aleutian)’ 욕조. 사진=콜러.

[나무신문 서범석 기자] 연령이나 성별과 무관하게 다양한 가족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키는 디자인과 기능을 적용한 콜러의 패밀리 케어 라인 신제품 ‘알루샨(Aleutian)’ 욕조 1.6m형이 출시됐다.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제안하고 있는 패밀리 케어는 부상 위험을 줄이는 둥근 모서리 처리, 어린이나 노인을 위한 발 받침대나 욕조 내 계단, 팔걸이 등으로 다양한 세대 구성원들의 사용 편의를 고려한다.

이번에 콜러가 새롭게 선보이는 알루샨 욕조 1.6m형 역시 가장자리를 넓게 만든 팔걸이로 노년층과 아동이 욕조를 드나들기 쉽도록 디자인했다. 또 측면의 선반과 수건걸이는 목욕 후 바로 물기를 제거해 미끄러짐 등으로 인한 부상을 방지할 수 있다.

아울러 일반 욕조 사용시 느껴지는 작은 불편들을 개선해 욕조의 활용 범위도 넓혔다. 성인이 앉아도 무게를 견디는 욕조 덮개는 유아를 목욕시킬 때나 족욕 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콜러 관계자는 “패밀리 케어 라인은 사소한 디테일을 통해 모든 이용자의 안전과 건강,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여 만들어지는 ‘올라운드 케어’ 제품”이라며 “세면대, 비데, 욕조, 거울 등 욕실을 구성하는 모든 요소들이 보다 더 많은 이용자들을 편안한 생활로 이끄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