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출석체크만 해도 적립금 즉시 지급
쇼핑몰 출석체크만 해도 적립금 즉시 지급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10.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모코리아,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나무신문=황인수 기자]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독일 명품 천연 페인트 오스모컬러가 자사의 공식쇼핑몰인 오스모몰에서는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로 오스모몰에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오스모 쇼핑몰에 로그인 하여 출석체크에 참여하는 경우에도 매일매일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오스모 페인트가 목재 업계 및 DIY 목공방을 중심으로 점차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봄에 이어 개최되는 것으로, 오스모몰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방법에 따라 적립금이 지급되며 상품 구매 후 상품 후기를 남겼을 경우 상품 후기마다 5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놀라운 오스모 데이 이벤트’도 진행
뿐만 아니라 매월 5일부터 5일간은 ‘놀라운 오스모 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랜덤으로 지정된 품목들에 대해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오스모는 계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전달할 계획이며, 이 모든 혜택은 오스모몰 회원들에게만 제공된다.

오스모몰 관계자는 “오스모몰 회원에 가입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면서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 등 개인 SNS 및 카페 등에 사용과정과 후기를 작성해 올리면 오스모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최대 3만원까지 적립해 준다”고 덧붙였다.

오스모코리아는 특가 이벤트와 회원가입, 사용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욱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열어갈 계획이다.

선진 시장에서 최고 브랜드 인정
오스모 컬러는 식물성 오일과 왁스를 베이스로 한 천연페인트로 새집증후군이 없고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로부터 매우 안전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목재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있는 목재전문가들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해낸 제품으로 나무를 보호하고 아름답게 마감해 주기 때문에 유럽, 일본, 북미 등 선진국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오스모 컬러는 1997년 국내 정식 수입 이후 고품질의 원목가구를 추구하는 제조업체와 목공을 취미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오스모 컬러는 인체 및 동식물에 안전하며, 어린이 완구의 도장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DIN53160 규격 타액과 땀 용해 테스트에 합격했으며, 방충, 방부제와 같은 유해물질이 일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감귤유, 테레핀유를 사용하지 않는다.

한편 독일 오스모(OSMO)사는 자연과 나무를 사랑하는 천연 페인트와 우량 목제품을 직접 생산 공급하는 회사로, 140년 전 목재 및 건설자재 업체로 창립, 1964년부터 목재 마감을 위한 제품을 생산해 오고 있다.

목재 제품을 생산하면서 이 경험을 바탕으로 천연 원료를 가지고 완전하게 나무의 특성과 일치하는 제품으로써 특별히 개발된 오스모의 목제품 마감재는 오랜 기간 동안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