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우드 보급 확대 위해 창고 개방
프라임우드 보급 확대 위해 창고 개방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10.0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케이디우드테크, 프라임우드 하이브리드 루버 특별 할인 판매
T하이브리드.

[나무신문] 건강한 집, 아름다운 집, 안전한 집을 위해 친환경 건축자재를 보급하고 있는 (주)케이디우드테크(대표 홍 탁)가 친환경 원목 내·외장재인 프라임우드(KD Prime wood)의 특별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프라임우드는 목재를 외부에 사용할 때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극복, 나무의 장점은 취하고, 단점은 보완한 대표적인 제품으로 보온·단열성이 매우 높은 오동나무 원목루버다.

100% 천연원목 오동나무를 내장용, 외장용으로 구분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프라임우드는 사이딩, 몰딩, 트림보드, 루버 형태로써 양면 디자인 되었으며, 하도 및 중도(PRIME 애벌칠)가 완료된 제품이다. 기능성, 시공성, 경제성, 친환경성 등의 장점을 갖고 있어 프라임우드는 많은 건축 애호가 및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케이디우드테크는 프라임우드 외장재의 보급 확대를 위해 사이딩용 T-하이브리드, V-하이브리드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공급하고 있다.

T-하이브리드 루버 19T×138×3600㎜ 제품을 ㎡당 3만원, 1장(0.4968㎡)에 1만4904원에 판매하며, V-하이브리드 루버 13T×140×3600㎜ 제품을 ㎡당 1만8000원, 1장(0.504㎡)에 9072원에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앞뒷면 다른 하이브리드 디자인 
프라임우드 사이딩재의 최대 장점은 디자인에 있다. 오동나무가 지닌 뛰어난 물성에 KD만의 독자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어떤 건축물에도 어울리는 아름다운 외관을 연출할 수 있다. 더구나 제품의 양면이 서로 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독자적으로 혹은 서로 전혀 다른 제품처럼 혼합하여 시공할 수도 있다.

어떤 착색도 가능한 고강도 중·하도 바탕면
프라임우드는 독자적인 고강도 도장기술에 의해 만들어진다. 오동나무의 무른 특성을 극복하기 위해 스톤 입자를 배합한 특수 도료로 총 4회에 걸친 하도와 중도를 마감하고 표면을 아주 부드럽게 샌딩 마감한다. 여기에 사용되는 모든 도료는 VOC 방출량이 zero인 도료만 사용한다. 중도 마감되어 출시된 제품은 그 자체로 10년간의 내구연한을 보장한다. 

시멘트 사이딩 대비 15~20배 단열효과
특히, 프라임우드 사이딩은 다른 목재 대비 30~40%의 단열 효과가 있어 적삼목 대비 1.5~2배의 단열효과를 지닌다. 19㎜ 사이딩의 경우 같은 두께의 시멘트 사이딩에 비해 무려 15~20배의 단열효과를 나타낸다. 아주 적은 에너지 비용으로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집을 만들어 준다.

프라임우드 사이딩은 설치 후 쉽게 변형되거나 뒤틀리거나 부패하지 않으며, 수축팽창이 거의 없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하도·중도가 마감된 프라임우드 사이딩은 수백만 가지의 다양한 컬러의 착색이 가능해 개성 있는 외관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