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감성 거실과 주방 인테리어
이태리 감성 거실과 주방 인테리어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10.0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무스디자인,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포토코’ 신제품 3종 출시

[나무신문] 고품격 수입 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이태리 브랜드 포토코(POTOCCO)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포토코는 올해 100주년을 맞이한 명실상부한 이탈리아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 1백 년의  축적된 기술로 생산되는 완성도 높은 하이엔드 가구로 명성이 높다. 도무스디자인은 포토코의 100주년 기념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하기 위해 티테이블, 암체어, 다이닝 체어 등 신제품 3종을 선보이게 된 것.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받아온 인기 아이템인 히쉬 티테이블은  세라믹 베이스와 원형 유리 상판의 믹스매치가 눈에 띄는 포인트이며, 특히 주요 특징인 하단 세라믹 베이스는 기하학적 패턴과 부드러운 복숭아색이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어느 공간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함께 출시한 스테이 암체어와도 잘 어울려 세트로 구성하기 좋다.

스테이는 메탈 소재의 슬림한 다리에 고급스러운 가죽을 매치한 암체어로, 좌방석이 넉넉하고 살짝 깊이감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출시한 메모리 다이닝 체어는 등받이에서부터 팔걸이까지 부드럽게 떨어지는 곡선 형태가 특징이며, 가죽과 애쉬 원목이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따뜻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