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소, 용산 아이파크몰점 오픈
알로소, 용산 아이파크몰점 오픈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10.0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파부터 홈 스타일링 인사이트까지

[나무신문] 퍼시스그룹의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소파 브랜드 알로소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더센터 5층에 매장을 새롭게 오픈 한다. 지난 5월 약 400평 규모로 논현 가구거리 인근에 오픈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알로소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해당 쇼핑몰에 입점한 소파 단일 품목 브랜드 중 가장 큰 약 40평 규모의 매장으로, 리빙 공간에 대한 전반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19 IDEA’에서 본상을 수상한 △사티(SATI) △케렌시아(QUERENCIA)는 물론,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보눔(BONUM) △루야(RUYA) △레지나(REGINA) △덴오브(DENOF) 등 알로소의 주요 소파 컬렉션을 비롯해 쿠션, 러그, 소품류, 거실가구 등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또 알로소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는 최고급 가죽, 패브릭, 기능성 소재 등 60여 종의 프리미엄 마감재를 보유, 소비자 개인별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소재를 선택해 맞춤 소파를 제작할 수 있다. 디자인 전문가가 엄선한 최고급 마감재로 구성된 다채로운 마감재 컬렉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홈스타일링 방향을 제시해주는 전문 컨설팅 프로그램인 ‘데콜로지(Decology)’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알로소는 이번 용산 아이파크몰점 오픈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인 이상 소파와 함께 1인 소파 또는 스툴을 구매 시 소파 테이블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쿠션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더불어 알로소 용산 아이파크몰점 방문 고객을 위해 다양한 SNS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장 방문 후 알로소 공식 인스타그램(@alloso_official)을 구독하는 모든 고객에게 알로소 머그를, 매장 방문 인증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게재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브랜드 시그니처 룸 스프레이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