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스파비데 구매 인증 이벤트
콜러노비타, 스파비데 구매 인증 이벤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9.09.06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런칭 기념…안마의자, 골드바 등 상품 풍성

 

[나무신문]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스파 라인 비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시작한 노비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의 론칭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는 비데에 힐링과 휴식을 더해 새로운 생활가치 만들기를 제안하는 노비타의 마케팅 캠페인이다. 

노비타는 캠페인 오픈과 함께 신제품 ‘스파 비데(BD-TE91M)’를 비롯한 ‘스파 라인’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파비데 구매 인증 이벤트는 기간 내 스파 라인 비데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온라인몰, 대리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의 판매처에서 이벤트 대상 비데를 구매한 후 제품 본체에 부착된 시리얼 넘버를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 완료된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비데는 3way노즐을 통해 세 가지 스파를 경험할 수 있는 신제품 ‘스파 비데(BD-TE91M)’를 비롯, 지난 해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파 플러스(BD-AE91)’와 ‘BD-WD60’, ‘BD-TD90M’ 등을 포함해 총 8종이다.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휴테크 안마의자 1명, 순금 골드바 1돈 5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노비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노비타의 스파 라인 비데는 노비타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3way 노즐’을 적용한 제품이다. 한 개의 노즐이 360° 회전하며 ‘액티브’, ‘미스트’, ‘실키’ 세 가지의 물줄기를 제공해 사용자 컨디션에 따른 맞춤 세정이 가능하다. 이를 활용한 2분 간의 ‘스파 모드’는 각각의 물줄기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스파 마사지를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노비타 고객들에게 일상에서 더 큰 행운과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만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