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양태오 지인스퀘어 방문기 브이로그 영상 공개
이서진×양태오 지인스퀘어 방문기 브이로그 영상 공개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8.2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유튜브 라이브로 실시간 소통

[나무신문]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우 이서진과 공간 디자이너 양태오의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LG하우시스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서진과 공간 디자이너 양태오가 LG하우시스 플래그십 스토어 지인스퀘어를 방문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담겼다. 

지인스퀘어는 전체 면적 1690㎡(약 510평) 규모의 복합 문화 공간으로, 창호, 벽지, 바닥재 등 LG하우시스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소비자에게 자재 상담부터 디자인 제안, 시공 업체 연결까지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영상에서 이서진과 양태오는 영업이 종료돼 아무도 없는 지인스퀘어를 자유롭게 누비는 모습이 그려졌다. 함께 LG하우시스의 여러 인테리어 자재들을 살펴보고, 주방에서 샌드위치를 만들며 요리 실력을 뽐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테리어 상식에 대해 알려주고, 인테리어 자재를 추천해 주는 등 인테리어를 주제로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시청자들이 실제로 지인스퀘어에 방문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브이로그 형식을 활용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식의 영상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최근 지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하고,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유튜브 채널 강화에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인테리어 인플루언서 ‘나르’, 고양이 인플루언서 ‘째즈앤폴’ 등과 협업한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