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렌드 반영된 신제품 출시
최신 트렌드 반영된 신제품 출시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8.2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정마루, 원목마루 강마루 등…‘경향하우징페어’ 참가

[나무신문]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주)가 9월19일부터 개최되는 2019 ‘경향하우징페어’ 대구, 부산에 참가해 ‘프레스티지’, ‘원목마루’, ‘강마루’ 등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신제품들을 다량 선보인다.

신제품 중 단연 돋보이는 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구정 ‘프레스티지’로 이 제품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나뭇결과 옹이, 크렉 등 천연목재의 특징을 트렌디하게 살린 천연마루다. 구정 프레스티지는 나뭇결이 돋보이는 구정마루의 ‘딥브러싱’ 가공기술과 이에 최적화된 프레스티지만의 표면코팅으로 일반마루 대비 내구성이 높은 표면물성과 가공 정밀도가 우수한 프리미엄 마루다. 

구정마루 전제품은 SE0 최고등급 자재로 최근 업그레이드된 원목마루의 가치와 특징을 공간에 잘 표현한 점과 기존의 획일화된 목질계 컬러와 패턴에 다양한 제안을 하고 있으며 정형화된 공간이 아닌 고객의 취향이 담인 제품을 생산하는 커스터마이징 주문생산도 가능하다. 

구정마루는 전시회 참가를 계기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유치를 통해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또 소비자의 needs를 적중시키는 다양한 디자인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을 높이며 B2C 마케팅에서 성공적인 반응을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