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 제거용 티슈, 빅 와이프(Big Wipes) 론칭
오염 제거용 티슈, 빅 와이프(Big Wipes) 론칭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8.1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PH우진

[나무신문] 친환경 Lime Plaster, Liquid Metal을 주 품목으로, 실내외 마감재 공급 및 시공 전문 업체인 PH우진(대표 최영학)이 최근 오염제거용 티슈인 빅 와이프(BIG WIPES)를 국내 시장에 론칭했다.

Sycamore그룹의 일원인 Sycamore UK Ltd가 연구개발 및 직접 생산하고 있는 빅 와이프는  페인트나 틈새 메꿈제, 점착제, 기름, 폴리우레탄 폼, 찌든 때, 실리콘 등으로 더러워진 손, 지저분한 공구, 오염된 표면 등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획기적인 산업용 세정 용품이다.

빅 와이프는 손이나 도구 및 물체의 표면에서 폴리우레탄 폼이 굳기 전에 없앰으로써 끈적거리는 거품을 제거할 수 있다. 또 경화되지 않은 접착제와 그 잔여물을 빠르게 제거한다.

수성 페인트와 유성 페인트의 코팅막을 굳기 전에 제거하고, 경화된 다이아몬드 기술 코팅의 얼룩을 제거한다. 또 실리콘으로 굳어진 모든 표면을 신속하게 제거하고, 실리콘으로 연결되어 굳어진 부분을 세척하고 재생한다. 모든 오일 기반 얼룩을 녹이며, 안전한 처리를 위해 그리스를 흡수한다. 그 외 모든 유형의 오물에 대한 범용 세척제로 사용되며, 항균 보호 기능을 갖고 있다.

 

산업용, 미용 및 화장품으로 사용
빅 와이프는 산업용 강도의 세정용 티슈로 오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뿐 아니라, 미용 및 화장품 등급에 준하는 용제를 사용한 항균 속성을 가진 스킨 컨디셔너가 포함돼 있다. 따라서 간편하게 휴대해 사용할 수 있고 더불어 피부 및 표면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빅 와이프 클리닝 제품은 손, 공구 및 표면에 사용하기에 매우 효과적이고 경제적이며 안전하다.

 

손 세척용 헤비 듀티 와이프(HEAVY DUTY WIPES)
빅 와이프 제품 중 헤비 듀티 와이프는 가장 좋은 손 세척 용품이다. 최신 강력 접착 기술을 도입한 혁신적인 양면 스크럽 및 클린 쿼드 패브릭은 40% 더 닦여지므로 아무리 지우기 힘든 흙이라도 가장 빨리 제거할 수 있다.

연마면은 가장 강력하게 부착된 건조한 오물을 제거하며 부드러운 면은 흡수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착 붙는 성질을 가진 미끄럼 방지 섬유는 마찰 성능을 높이고 잘 찢어지지 않으며 벗겨지지 않는다.

 

다중 표면 세척제, 멀티 서피스 와이프(MULTY SURFACE WIPES)
빅 와이프 제품의 다중 표면 세척제인 Multi-Surface wipes는 유출물과 잔유물을 표면에서 제거하기 위한 완벽한 솔루션으로 전문적이고 먼지 없는 작업환경을 위한 환상적인 마무리 용품이다.

초흡수성 자연분해성 제품은 정상적인 폐기물 또는 퇴비로 만들 수 있는 폐기물을 남기는 제품이다. 이물질의 제거와 관련된 친환경 응용 분야에 이상적이다. 강력한 세정제 4개와 피부 과학적으로 검증된 피부 컨디셔너 4개를 포함하는 BIG WIPES 4×4 다중 표면 세척제는 오염물로 더러워진 손에 더 적합하다.

천연 식물성 점착 섬유와 4×4 포뮬러 두 가지 모두 100% 자연 분해되므로 가장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다.

 

다목적 수퍼 흡수제, 멀티 퍼포즈 와이프(MULTI-PURPOSE WIPES)
다목적 청소에 필요한 모든 요구 사항에 가장 이상적인 수퍼 흡수제이다. 강력한 세정제 4개와 피부과학적으로 검증된 피부 컨디셔너 4개를 포함하는 Big Wipes 4×4 다목적 세정용 티슈는 더러워진 작업자의 손에 적합하다.

다목적 티슈는 튼튼한 재질과 강력한 흡수성의 선도적인 조합이다. 세 개의 레이어드 패브릭은 빅 와이프 전용이며 거의 완벽한 산업 등급의 소재이다. 이 최첨단 파워 패브릭 테크놀로지(Power Fabric Technology)는 더러움과 얼룩을 흡수하고 찢어짐이 없이 보푸라기가 일어나지 않는 우수한 흡수성 제품을 만들어 낸다.

빅 와이프의 모든 티슈는 피부과 테스트를 거쳐 최신 EU규정 1223/2009의 미용 제품에 대해 평가인증을 받았다. 피부 자극 0레벨을 기록했다 수용성 제재는 방부제가 없고 자연분해성이 뛰어나며 99% 이상의 항균 보호 효과를 제공한다.

빅 와이프는 유럽 지역에서 사용하는 다른 세척제들보다 많은 물질을 빨리 그리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환경에 기여하는 빅 와이프
빅 와이프 제품 중 Multi-Surface cleaning wipe는 자연분해 되지 않는 제품에 대한 지속 가능한 대안을 제공한다. 빅 와이프는 쉽게 재생할 수 있는 원료로 생산되며, 제조하는데 더 적은 에너지를 소비한다. 유독성 또는 오염을 유발하는 원료로 만들지 않으며 사용 후 페기물의 양을 줄인다. 빅 와이프로 기존 산업용 강도와 동일한 세척력을 얻을 수 있으며, 동시에 환경에 안전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파워 스프레이를 비롯한 산업용 빅 와이프의 액체는 99% 자연분해 된다.

보다 안전한 빅 와이프로 바꾸면 건강에 해로운 독성 세제의 영향을 없애고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다.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은 특정 고형물 또는 액체에서 가스로 방출되며 특히 장시간 실내에 방출될 때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대기 중 오존 생성을 유발하기 때문에 지구 온난화를 야기하는 것으로 나타난다. 빅 와이프는 낮은 수준의 VOC를 방출해 대기 오염을 상당히 줄이며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 환경을 조성한다.

합성 향료, 인공 방부제 또는 착색료를 포함하지 않아서 사용하기에 안전하고 무해한 제품을 제공한다.